Category2017/03 (3)

바리데기 (바리공주)

필사, 천천히 글 읽기, 글씨 교정은 전혀 안되고 있음.그나마 남은 동심 파괴 당하는 중----------------------------바리데기(바리공주)설화라서 그런가.. 버림받은 딸이 뷰모 병을 고치기 위해 저승의 문지기와 혼인해서 애 일곱을 낳고 돌아 온다는 이야기인데 어처구니가 없었다.딸만 일곱인게 막내 잘 못은 아닌데 말이지. 버렸건 고생했건 어쨌거나 효만 중시하는 내용이라 '낳아 줬다고 다 부모인건 아니다'라는..

2017년 봄꽃 개화시기

개나리진달래벚꽃사람 많은게 싫어서 꽃놀이 갈 생각을 안했는데 올 봄에는 남산 가고 싶네요. 물론 꽃 다 지고 사람 적을 5~6월에 말이죠.미술관도 가고 싶고 산책도 하고 싶고, 이것 저것 하고 싶은게 많은걸 보니 봄은 봄인가 봐요. ^^

색칠놀이 중 (색연필, 컬러링북)

어렸을때 그림 그리고 색칠하는거 좋아하기는 했는데 성인이 되서도 하고 있다.있어 보이게 '컬러링북'이라고 하는데 색칠놀이책인거잖아? 물론 그때 그림은 더 단순했었지만 말이지.톰보우 유성색연필 36색 대략 20년 전에 잠실 시계탑건물 2층에 알파문구인가 모닝글로리가 크게 자리하고 있을때 롯데리아에서 아르바이트 하면서 받은 돈으로 샀던 색연필.그 당시에는 슈성이니 유성이니 그런 것도 모르고 그저 점원이 추천해주는 색감 예쁜 색연필이라서 구입했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