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외부 충격, 열, 습기, 먼지에 견디도록 설계되어

더욱 견고하고 견고하게 제작되어 부담 없이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으며, 고속 충전 시 최대 21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과 노트북을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어 휴대폰으로 작업을 할 때도 삼성 노트북을 이용해 손쉽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fps 게임에 최적화되어 있고, 뛰어난 성능과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며, 컴퓨터를 사용하여 게임을 하지 않고도 컴퓨터와 같거나 더 나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는 삼성 노트북을 정말 기대하고 있습니다.

삼성의 디자인과 성능은 좋은 것 같습니다. 노트북의 가장 큰 장점은 휴대성이라고 생각하지만 기존 노트북은 인터넷이 잘 되는 곳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이번에 노트북 대신 갤럭시북을 출시한 이유가 있고, 휴대폰, 태블릿 등과도 잘 어울리기 때문에 필요한 작업을 해야 할 때 이 부분을 잘 챙겨두면 정말 편리합니다.

목공은 오랫동안 여가 활동이었지만 올해 초 은퇴해 꿈의 작업실을 열었다.

부족함 없이 함께 준비하고 싶지만 코로나로 인해 직장생활이 점점 힘들어져 아버지의 손재주로 스튜디오를 운영하려고 합니다. 장사를 하며 준비할 것도 많고, 32살의 나이도 어리지만, 아빠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드린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이제서야 받았지만 삼성 갤럭시 북 프로 당첨으로 아버지와 제 꿈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일과 공부로 지친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얇고 휴대 가능한 무게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빠른 속도를 제공할 최신 CPU가 기대됩니다. 노트북을 이용하여 저장용량을 늘리는 것은 쉽지 않은데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넣어 데이터를 저장하기도 쉽지 않고, 태블릿과도 쉽게 연동이 가능하여 작업이 편리할 뿐만 아니라 접근성이 높습니다.

새롭게 출시될 갤럭시북 프로 LTE가 정말 기대됩니다!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무게라고 생각하지만 그만큼 고성능 노트북이라 대학생인 저에게 딱 맞는 제품인 것 같아요! 게다가 베젤이 눈에 띄게 작아지고, 삼성의 뛰어난 기술력이 돋보인다. 무엇보다 LTE라서 카페에서 와이파이 걱정 없이 자유롭게 데이터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꼭 당첨되어 이 모든 장점이 있는 노트북을 써보고 싶어요~! !

저는 한번 사용하면 오래 사용하는 편입니다.

제 노트북도 마찬가지입니다. 지난 15년 동안 인터넷으로 나를 도와준 친구..내 삼성 노트북..이제 그를 보내야 할 것 같아요.. 삼성 갤럭시 북 프로가 있었다면 좋았을 텐데, 끝났습니다. 지금. 친구를 보내며 15년 더 좋은 스펙을 해보고 싶습니다. 한 줄기 빛과 소금처럼 저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기다리고 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