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돈으로 13.3인치 노트북을 샀는데

이번에 기회가 생겨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Flex RAM16GB+SSD512GB) Pros 입니다.

1. 빠른 서비스 지원(좋아요) 다음날, 내가 원하는 시간에 바로 받았습니다. 5,000원. 서울과 경기도는 무조건 추천합니다.

2 2in1(태블릿, PC)이 매력적입니다. 노트북이 필요한데 드라마나 드라마를 워낙 좋아해서 이동하면서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비대면 영상강의 등 다양한 활용

3 개인회나 회사 PPT 활용도가 높을 것 같아요 디자인 색상은 GG.. 3. 개인적으로 직원을 급하게 뽑지 않아서 전화를 드렸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친절하셔서 좋아요 ㅎㅎ 화면 밝기, S펜 보조 배터리 기능 등 많은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

1. 썬더볼트 3.0이 2개나 있어서 이게 장점이자 단점(지금은 모두 c타입임)이지만 기본적으로는 구성제품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폴리 센터가 있는 것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성별을 변환하려면 USB Type A 및 HDMI가 필요합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제품 c형 멀티허브 벨킨허브 http://naver.me/FcU49nMj 삼성멀티허브 제품도 있습니다. 주변에 MacBook과 Type c Thunderbolt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지만 대부분은 이 제품이나 Belkin DOC를 추천합니다.

2. 밤에 조용한 곳에서 약간의 소음이 있지만 괜찮은 것 같아요. 3. 노트북 자체가 얇고 가벼운 노트북이라 발열이 불가피하다. 그 이유는 2in1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결론 이런 노트북은 쓸만합니다. 많은 노트북을 보다가 직접 구매했습니다. 넷플릭스 보고 있는데 왓챠 3개월 무료라서 3만원 받았어요. 책 읽는 것을 좋아하지만 3개월 동안 무료로 책을 읽고 싶습니다.

장,단점 비교 후 구매하세요~

그 여배우가 극중에서 사용하는 노트북을 봤어요,

히히! ! 뭐지, 극중에서 본 후 열심히 검색해서 구매하기로 했어요,,,^^ 2개 구매 취소했다가 다시 구매해서 싼 가격에 좋은 옵션 샀던 것 같아요. LG 그램 막 샀는데 플렉스 처음 했을때 전원이 어디있는지도 모르고 옆에 키도 안돌아가서 샀는데 후회는 안할것 같아요. 많은 일을 했지만 파란색으로 정말 잘한 것 같아요. 파란색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차가운 느낌이 걱정, 색이 튀는 것이 걱정입니다.

괜찮아요! 실버를 사면 바로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블루는 선주문해서 일주일정도 기다렸어요. 화질이 아주 고급진거 같아요~~ 타이핑감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지문등록방식이 정말 편해요^^ 출장갈때 노트북을 자주 가지고 다니다보니 얇고 가벼운 모델을 원해서 13인치 모델을 샀다. . . 기존에 14인치 모델에 비해 약간 작은 사이즈의 LG 그램 14를 사용해봤는데, 무게는 손에 쥘 수 있는데 차이를 못느끼겠습니다. 그것은 파란색과 같으며 기다릴 가치가 있습니다. 아쉽게도 지문은 쉽게 나오지만 만족합니다. Flex를 구입하고 나서 제가 사용하던 LG Gram을 아들에게 주기로 했는데 Flex가 원한다고 해서 힣헿 써봤는데 나중에 노트북을 달라고 하더군요. 하지만 나는 만족한다.

북플렉스를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QLED로 4K영상 보는거 너무 좋아해요 키보드 타자 소리 너무 조용해요 도서관이나 다방에서 잘쓰네요 타블렛같아요 북플렉스 샀는데 우선 발열이 너무 심하네요 매우심각, 발열이 매우 심하고, 블루투스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 보낸 마우스가 끊겼고, PEN 연결도 불안정하여 알림 창에 연결이 불안정하다고 표시됩니다.

이것은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는 괜찮은 노트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예뻐서 북플렉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QLED로 4K영상 보는거 너무 좋아해요 키보드 타자 소리 너무 조용해요 도서관이나 다방에서 잘쓰네요 타블렛같아요 북플렉스 샀는데 우선 발열이 너무 심하네요 매우심각, 발열이 매우 심하고, 블루투스 연결이 불안정합니다. , 보낸 마우스가 끊겼고, PEN 연결도 불안정하여 알림 창에 연결이 불안정하다고 표시됩니다. 이것은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는 괜찮은 노트북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디자인이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