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라서 NAS 기능도 좋고, 이전 시놀로지 라우터의 심플한 NAS 기능도 잘 작동하고, 그러고보니 마음에 듭니다. 근데 나한테는 NAS를 사려고 하는 전략인 것 같다. NAS용으로 218+를 살까 고민하다가 이중투자가 무서워서 갑자기 918+를 샀습니다. 여러분, Synology 라우터를 구입했다면 NAS도 구입하고 싶습니다. Synology NAS를 구입하십시오. .

사람들은 218을 사면 918+를 사고싶어서 그냥 918+를 사고, 10TB 하드 드라이브를 사고, 오래된 컴퓨터에 500GB 하드 드라이브를 넣으라고 하는데, 지금은 3개 더 사려고 합니다. 하드 디스크. 외장하드를 직접 사서 압축해제 후 사용하면 가성비가 좋습니다. 아무리 잘해도 이런 짓을 해서 돈을 아무리 많이 벌어도 저축이 안 되는 것 같다. YOLO는 구식인데 일생에 한번밖에 못사서 그냥 용돈으로 훔쳐갑니다. 시놀라우터 살때 iptime이 안좋아서 좁은방에서 안테나 못얻는다고 하더군요. . NASS는 껍데기가 하나뿐이고 급류를 지불하지 않고 토렌트 어린이 만화에 있기 때문에 비싸지 않다고 말합니다. 채널 스피커가 없습니까?

NAS를 처음 구입한지 3개월이 되었고, 서버를 배운지 3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사용한지 3개월 정도 밖에 안됐지만 차츰차츰 배워가는 중입니다. 처음에 배우려고 DS218+를 샀는데 너무 많이 업그레이드 되었고 제품도 아주 좋습니다.

 

이유는 모르겠지만 소음이 줄어들었습니다. 설정은 DS218+와 동일하지만 차이점이 뭔지 모르겠고 가격차이가 좀 크긴 하지만 그냥 추천드리고 싶네요. 조만간 또 업그레이드 하고싶을지도 모르지만 지금까지는 아주 만족합니다 조금 더 써보고 만지고 3~4시간 금방 지날꺼에요~P.S 원래 설치사진 올릴려고 했는데 특별한 설치사진은 필요없어요 -0- ;;있긴한데 연결하면 컴퓨터 켜고 연결하면 다 해결되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