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삼성 노트북을 사봤습니다.6년전에 HP 노트북 쓰고… 고장나서 ASUS 노트북 쓰고… 그 다음 GIGABYTE 노트북 써보고…이번에 큰 맘먹고 삼성으로 사봤는데… (디자인이 너무 이뻐써)완전 고급 스럽내요…와… 오딧세이z 가 나와서 1세대 가격이 많이 내려갔기에 샀는데 정말 괜찮습니다.발열의 때문에 1050으로 택했는데 ( 고사양 필요 없음 )완전 괜찮내요.여러가지 테스트 결과~ 롤,오버워치 해도 CPU 온도 80도 이상 안올라가고~ GPU 경우 50~70 도 정도내요이정도면 괜찮은거 같습니다.배그는 이 노트북으로 안하고 기가바이트 17인치 노트북으로 해서 패스~일단 2시간 써봤는데 대 합격!!*총알 배송 감사합니다

저는 컴퓨터를 상당히 많으 접하고 다루는 편인데요..이번에 이 모델은 동생이 컴퓨터를 못하는데 고사양의 컴퓨터가 필요한 상황이라..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딱 걸렸습니다.i7에 지포스1050, 16기가 라는 아주 무난한 사양임에도 무게도 가볍고nvme 256에 1테라 하드를 포함한게 이 가격이라는게 제가 잘못봤나 싶었네요 ㄷㄷㄷ한성이면 맞는 가격인데 삼성이라니.. ㅡ,.ㅡ아마도 8세대 제품이 나오면서 떨이로 가격이 떨어졌으리라 생각되긴 합니다.. 원래 가격이 190만원 정도 하던 모델인듯 하더라구요..여튼 대만족입니다.PS 무선마우스와 기계식키보드 준다고 써있었는데..마우스만 왔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당…

삼성 게이밍 노트북 오딧세이 NT800G5W-XD7S 그동안 데스크탑만 줄곧 써 오다가 큰맘 먹고 지른 삼성 오딧세이 노트북 오래 쓸 생각으로 고사양 노트북 이것저것 검색하다 ​ MSI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한성 등등 눈팅중 결정을 하기전 눈에 들어온 오딧세이 NT800G5W-XD7S 아무래도 삼성의 무한 친절과 확실한 A/S망은 결정에 큰 역활을 한것 같다. 또한 노트북으로서는 금액대비 최고의 사양을 산것 같아서 나름 만족하고 있다.

애들 배그이랑 오버워치때문에 어떤 노트북을 살까 고민하다가.삼성 게이밍 노트북이 가성비가 좋다고 해서 관련해서 검색하고 옵션들 체크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구매신청하자마자 코인비엠에스 고객센터에서 전화와서구매한 옵션및 모델명 친절하게 확인해줘서 좋았습니다.두아들의 생일 축하겸으로해서 아빠 깜짝 선물에 좋아하는 애들 모습이 아직도 선합니다.게임 시간 조정하면서 잘 사용하겠다 하니 한결 마음이 든든합니다.무게감이 조금 있기는 하나 오히려 안정감을 주네요. 저는 RAM 16G, SSD를 옵션으로 했어요. 빠른 부팅, 안정된 시스템, 화려하고 부드러운 게임 화면 너무 만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