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10 처음 사용 설정이 좀 복잡하네요~ 노트북 디자인 깔끔하고 성능 만족 합니다. (숫자키가 따로 있어 그것 또한 맘에 들어요!~~~) 디스플레이(해상도)가 정말선명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우스 영역의 터치감도 부드럽고 좋습니다. 다만… 사은품으로 받는 무선마우스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무선 마우스는 별도 구매해야겠네요~~ 조카의 학습용으로 구매한건데, 한글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오피스 벨류팩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노트북에 설치되어 있는 MS사 오피스는 실행시키니 2019년 5월 18일까지만 사용가능하고 기능 제한 된다고 해서 삭제 했습니다. SSD 하드 업그레이드(NVME) 하실분은 생각해 보심이… NVME 제품이 빠르고 안정성이 더 좋다고 해서 업그레이드 했는데… 삼성 SSD는 아니고 DELORA 제품이네요~

동생의 간단한 게임과 문서 작성용을 위해서 노트북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르는 편이라, A/S가 잘 되는 LG와 삼성 노트북 중에서 고민하다가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지방에 살고 있는데요, 노트북을 오후 3시쯤 주문했는데 다음날 오후 5시 전에 배송되어서 빠른 배송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목적이 간단한 게임과 동영상 감상 그리고 간단한 문서 작성이었기 때문에 성능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런데, 무게는 약 2kg이라 남동생이 들고 다니기엔 무리가 없지만 제가 들고다니기엔 약간 무거운것 같습니다. 하지만 거의 집에서 동생이 사용할 것이라 무게에는 문제가 없는것 같습니다. 발열문제는 노트북으로 게임등 무거운 프로그램을 사용할때 조금 있는 편입니다. 그리고 도서관이나 이런 조용한 곳에서는 신경 쓰일만한 정도의 소리가 납니다.
문서작업과 포토샵가능 제품으로 검색했어요. A사 모델과 고민끝에 LG로 구매하였구요. 금액도 크게차이 않나고 성능이며 사양이 거의 동일? 하더군요. 혹여 고장을 생각하여 이 모델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무게-구형 노트북을 사용해서 인지 그닥 무겁다고 느껴지지 않습니다. 소음-소음 거의 없어요. 게임시에는 모르겠지만 정말 조용해요! 완전 컴터 초짜여서 개봉이 두려웠지만 쉽게 따라 할수 있었구요. 특히 윈도 설치가 되어와서 무난하게 사용중입니다. 배송시 무선마우스가 안온거 빼면 별 다섯이에요! (곧 보내주션다 하셨으니 기다려보지요 ㅎ)제품은 만~~~~족 합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주문했다가 이곳 가격이 더 싸서 주문을 바꾸었는데 주말에 한번씩 문의 확인하셔서 글 달아주시는게 감사했습니다. 다행히 하자없는 노트북이와서 만족했고 처음사보는거라 이곳저곳 많이 찾아보았는데 엘지로 굳히게 된 이유가 as랑 화면 때문이었던것 같습니다. 도착해서 화면 테스트도 해보았고 키도 전부 눌러보면서 검사 했던것 같아요 아쉬운점은 이전에 사은품이 파우치었는데 이번에 한컴으로 바뀌게 되서 아쉽고 파우치도 손잡이 박음질 하나가 안되서 곧 뜯어질 느낌이네요 그리고 다른사이트에는 하드500이나 램4기가 추가도있던데 이사이트에는 이 추가항목이 없었어요
기존에 데스크탑이 자리도 많이 차지하고 오래되다 보니 노트북을 이번에 새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주 용도는 문서 작업이나 영화등 간단하게 동영상 보는 정도로 사용하고, 게임은 거의 하지 않습니다. 사용장소는 집에서만 사용하고 휴대하고 다닐 생각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램도 생각해봤는데, 친구 그램을 잠시 사용해보니 발열도 심하고 가격대도 좀 나가서 망설여지더라구요.이런 조건을 생각하다보니 위 노트북이 최적이라 생각되어 구입했습니다. 가격면에서도 만족하고, 배송도 빠르고 디자인도 이쁘고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